브랜드 에센스는 플로이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이 되는 핵심가치로써, 브랜드의 미션이자 약속입니다.
프라이머리 아이덴티파이어는 브랜드마크와 로고타입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시각이미지를 체계적으로 통합, 형성시킬 수 있도록 제작된 것 중에서 가장 대표성을 가집니다.
플로이만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의 방향성과 핵심 가치 등을 정의합니다.
브랜드 에센스는 플로이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이 되는 핵심가치로써, 브랜드의 미션이자 약속입니다.
'함께' 또 '달리'
각자의 개성,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며 함께 살아가는 생동감 있고, 유연한 삶
젊은 층이 살아가는 방식에 공감하는 브랜드 가치 수립.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며 함께하여 가득찬 기쁨.
FULL OF JOY
개인의 joy, 함께하여 full
시그니처는 브랜드마크와 로고타입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시각이미지를 체계적으로 통합, 형성시킬 수 있도록 제작된 것으로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브랜드 컬러는 플로이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매체에 일관되고 명료하게 적용되어 브랜드의 중심을 잡아줍니다.